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사설 | 절세위인의 영도따라 어버이주석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총 매진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8-04-14

본문

 

절세위인의 영도따라 어버이주석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총 매진하자 

 

오늘 우리들은 천하절세위인을 우러러 따르는 겨레의 흠모 열풍이 삼천리강토를 진감하고 자주통일로 향한 거족적 진군이 힘차게 다그쳐지고 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우리 민족의 영원한 태양이시고 은인이시며 만고절세의 애국자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106돌을 뜻깊게 경축하고 있다.

민족최대의 경사의 날인 태양절을 맞으며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애국위업으로 내세우시고 조국통일운동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온갖 노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었으며 민족의 숙망을 실현하는 길에 한없이 고귀한 업적을 남기신 위대한 주석님의 애국애족의 한평생을 가슴 뜨겁게 돌이켜보며 주석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고 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한평생은 조국과 민족에 대한 불같은 사랑과 헌신으로 수놓아진 한평생, 우리 민족의 최대숙원인 조국통일을 위하여 온갖 노고와 심혈을 다 바치신 한평생이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의 전노정에서 언제나 민족자주의 입장을 확고히 견지하시였으며 그에 기초한 대범하고 합리적인 조국통일원칙과 방안들을 제시하시여 부닥치는 난국을 타개하시고 우리 민족의 통일운동을 곧바른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시었다.

외세에 의하여 강요된 민족분열의 비극은 우리 민족이 주인이 되어 투쟁할 때만이 가실 수 있다는 철리를 밝히시고 험로역경을 헤치시며 자주통일의 앞길을 개척하신 위대한 주석님의 천리혜안의 선견지명과 불면불휴의 정력적인 영도를 떠나서 조국통일운동에서 이룩된 모든 승리와 성과들에 대하여 결코 생각할 수 없다.

외세에 의해 나라가 분열된 첫 시기 조국통일을 민족최대의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혁명투쟁의 전기간 하나의 조선노선, 통일노선을 일관하게 견지하신 어버이주석님께서는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을 독창적으로 풀어나가시면서 통일위업수행의 초석으로 되는 고귀한 사상과 노선, 방침들을 밝혀주시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 마련해 주신 자주, 평화통일, 민족대단결의 조국통일 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 창립방안은 우리 겨레가 통일의 길에서 항구적으로 틀어쥐고 나가야 할 불멸의 조국통일 3대헌장이다. 조국통일 3대헌장이 마련됨으로써 우리 겨레는 뚜렷한 목표와 방도를 가지고 자신감에 넘쳐 민족대단결과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을 확신성 있게 벌여나갈 수 있게 되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는 탁월하고 세련된 영도로 민족의 자주통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시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안팎의 분열주의세력의 도전과 반통일책동을 걸음마다 짓부수며 조국통일운동을 전민족적인 운동으로 이끌어 나가시었다.

8. 15해방후 이 땅에서 「단선 단정」이 조작되던 엄혹한 시기에 역사적인 남북조선 정당, 사회단체대표자연석회의를 소집하시어 사대매국세력의 분열책동을 분쇄하기 위한 거족적인 투쟁을 벌이게 하신 분도, 격폐상태에 있던 남과 북사이에 대화와 협상의 길을 열고 공동성명과 합의서들을 채택하도록 이끌어주시어 조국통일운동의 새 국면을 열어 놓으신 분도 위대한 주석님이시었다.

민족대단결의 기치아래 겨레를 묶어 세우시어 조국통일의 주체적 역량을 튼튼히 마련하신 것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통일위업에 쌓아 올리신 또 하나의 특출한 업적이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조국통일의 주체는 우리 민족이라고 하시며 태양의 품에 온 겨레를 안아 민족단합의 길, 조국통일의 길로 이끌어 주시었다.

사상과 이념, 정견과 신앙의 차이를 초월하여 넓은 도량과 포옹력으로 통일을 지향하는 모든 사람들을 과거를 불문하고 통일애국의 길에 나서도록 손잡아 이끄신 위대한 주석님의 그 숭고한 덕망에 매혹되어 수많은 인사들과 정객들, 각계층의 동포들이 통일애국의 한길을 걷게 되었다.

참으로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은 조국통일운동을 개척하시고 그 길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민족의 위대한 어버이, 조국통일의 구성이시다.

위대한 주석님의 통일애국의 고귀한 사상과 업적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되어 역사적인 6.15공동선언과 그  실천강령인 10.4선언의 채택으로 이 땅위에 6. 15통일시대라는 경이적인 현실을 펼쳐놓았으며 오늘은 대원수님들의 애국 애족의 위업을 그대로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에 의하여 줄기차게 이어지고 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관철할 철석의 의지를 지니시고 겨레의 자주통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확신성있게 이끌어가시는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역사적인 조선노동당 제7차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조국통일업적을 전면적으로 집대성하시고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빛나게 실현하기 위한 강령적 지침을 환히 밝혀주시었다.

특히 올해의 역사적인 신년사에서 최상의 지위에 당당히 오른 우리 민족의 위상에 걸 맞게 남과 북이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남북관계를 개선하며 자주통일의 돌파구를 열어나갈 확고부동한 결심과 의지를 천명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대범하고 통이 큰 결단과 조치들로 얼어붙었던 남북관계에 화해와 단합의 훈풍이 불게 하시고 이 땅위에 평화와 통일의 기운이 고조되게 하시었다.

오늘 내외를 격동시키는 민족적 화해와 단합, 통일분위기는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분열의 비극을 끝장내고 조국통일을 이룩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투철한 자주통일사상과 비범한 영도가 안아온 장엄한 화폭이다.

무비의 담력과 배짱, 탁월하고 현명한 지략과 영도로  내외반통일세력의 발악적 책동을 단호히 짓부숴 버리시며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을 굳건히 수호해주시고 주체조선의 강성과 번영, 자주통일의 승리를 앞당겨오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최고영수로 높이 모신 것은 우리 민족의 최상의 영광이며 최대의 행운이다.

각계 애국민중은 조국통일의 길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도를 한마음 한뜻으로 받들어 뜻깊은 올해에 반드시 자주통일의 돌파구를 열어나가야 나가야 한다.

그러자면 온 겨레가 민족자주의 기치, 민족단합의 기치를 더 높이 들고 민족적 화해와 단합, 남북관계 개선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나가야 한다.

지금 우리 민중은 한반도에 조성되고 있는 남북관계 개선을 위한 긍정적인 분위기를 누구나 환영하고 있으며 이것이 지속되어 민족의 화해와 단합의 새로운 장이 펼쳐지고 나아가 겨레의 숙원인 조국의 자주적 통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바라고 있다.

우리 민족 내부문제이며 남과 북이 주인이 되어 해결하여야 할 남북관계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남과 북 사이에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외세가 아닌 우리 민족끼리의 원칙에서 풀어나가려는 확고한 입장과 관점을 가져야 한다.

민족문제 해결에서 자주적 대를 세우는 것은 그 어떤 경우에도 어길 수도 없고 양보할 수도 없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민족내부의 문제를 자기 민족의 요구와 이익에 걸 맞게 자주적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 권리를 행사하지 못하고 자주적 대를 바로 세우지 못한다면 결코 민족의 존엄에 대하여 말할 수 없으며 그것은 곧 외세의 농락물로 될 수 밖에 없다.

자주적 대가 없어 외세에 무참히 농락당하며 내란과 전쟁의 소용돌이속에서 허덕이는 여러 나라와 민족들의 실상이 보여주는 교훈이 이것을 잘 말해주고 있다.

오늘날 우리 민족은 힘이 약하여 외세에 국권을 빼앗기고 망국과 분열을 강요당하였던 어젯날의 약소민족이 아니며 자체로 조국통일을 실현하고 자기 운명을 개척해나갈 수 있는 슬기롭고 힘있는 민족이다.

강권과 전횡이 난무하는 오늘의 세계에서 우리 겨레가 의지하고 믿을 곳은 오직 우리 민족 자신이며 민족의 단합된 힘과 의지뿐이라는 것을 지금 한반도에 펼쳐진 현실이 다시금 명백히 입증해주고 있다.

조국통일의 주체는 우리 민족이며 나라의 통일을 실현할 수 있는 실질적인 힘도 우리 민족 자신에게 있는 것만큼 남과 북은 자주적 입장에 튼튼히 서서 관계개선을 이룩하고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해야 한다.

평화와 통일을 바라는 각계민중은 남북관계 개선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으며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가로막으려고 발광하는 보수적폐세력의 망동에 철추를 내리기 위한 대중적 투쟁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려야 한다.

지금 보수적폐세력들은 남북관계가 개선되고 민족의 화해와 단합이 실현되면 저들의 권력야욕이 완전 물거품이 되고 종말을 고해야 하는 운명밖에 차례질 것이 없다는데로부터 어떻게 하나 이를 가로막아보려고 필사발악하고 있다.

각계 민중은 시대의 오물이며 평화와 통일의 암적 존재인 보수역적무리들을 철저히 매장해 버리는 것이 이 땅의 진보와 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선결조건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보수적폐청산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조국통일 3대원칙과 남북공동선언들은 민족공동의 통일대강이며 조국통일을 위한 모든 투쟁과 활동의 근본지침이다.

통일애국단체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남북공동선언들의 당위성과 거대한 활력을 대중속에 깊이 인식시키고 그것을 부정하며 동족대결소동에 광분하는 반통일 사대매국세력의 발악적 준동을 과감히 분쇄하기 위한 대중적 투쟁을 더욱 힘있게 조직전개해야 한다.

희세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자주통일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고 온 겨레를 통일애국의 길로 현명하게 영도하시기에 조국통일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모든 대중운동단체들과 각계 민중은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신 민족적 자긍심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통일애국운동에 한사람같이 떨쳐 나섬으로써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필생의 염원이며 겨레의 숙원인 자주통일의 새 아침을 기어이 안아와야 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8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