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민심의 광장

반영 |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은 영원불멸할 것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7-10-07

본문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은 영원불멸할 것이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조선노동당 총비서로 추대되신 20돌을 맞고보니 중첩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짓부수며 조선로동당을 필승불패의 혁명적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그 분의 고귀한 업적이 가슴뜨겁게 되새겨진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선노동당 총비서의 중책을 지니신 나날은 최악의 역경이 겹쌓인 준엄한 시련의 시기였다.

이 시기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탁월하고 세련된 영도로 선군혁명사상을 정립체계화하고 심화발전시키시어 김일성주의를 자주시대의 완성된 지도적 지침으로 빛내이시었으며 전당을 사상과 행동의 통일체, 최정예의 전투대오로 강화발전시키시었다.

북이 그처럼 엄혹한 시련속에서도 세계가 부러워하는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 청년강국을 일떠세울 수 있은 것은 위대한 장군님을 당과 혁명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그분의 영도를 충직하게 받들어왔기 때문이다.

조선노동당과 같이 절세위인들의 사상과 존함으로 백승을 떨쳐나가는 위대한 당은 이 세상에 없다.

불패의 당건설위업의 명맥을 굳건히 이어놓으시고 그 완성을 위한 억년기틀을 마련하시고 민족의 천만년미래를 담보해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은 영원불멸할 것이다.

오늘 조선노동당의 진두에는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서 계신다. 당을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의지대로, 장군님식대로 더욱 강화발전시켜나가시려는 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부동한 의지이다.

나는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탁월한 사상과 현명한 영도, 고매한 덕망을 천품으로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계승하시기에 민족자주통일의 세기적 염원은 반드시 실현된다는 것을 신념으로 간직하고 그분의 영도를 충정으로 받들어 나가겠다.

                                                                         통일운동가  김 명 성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7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